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

하비풀 DIY세트 스킬자수 - 포스트라이스앤화이버시리얼

by 림's 2021. 1. 8.

깊은 집중력 없이 손가락을 계속 움직일 수 있는 취미활동을 찾고 싶었다.
그러다 떠오른게 스킬자수였고, 쿠팡을 비롯한 다른 온라인몰에서도 발판 사이즈의 패키지만 팔고 있었다.
그냥 한번 깔짝이고 말고 싶은데..몇만원어치씩 사기도, 큰거 채우기 까지는 귀찮고, 디진인들도..발판으로 쓰고 싶지도 않아서(강아지들 발톱 때문에도) 포기했다.

그러다 무득 생각난게 하비풀에서 귀여운 일러스트 디진인으로 스킬자수 세트 팔던게 생각났다.(내돈내산 노광고임. 광고 짬도 안됨!!)

그래서 찾은게 우연히 시기가 딱 맞았던 포스트 시리얼 그림 디자인의 컵받침 만드는 세트였다.
하비풀과 포스트가 같이 진행하는 광고이벤트성 상품 같았다.
나야 뭐.. 타이밍 잘 맞아 배송비도 없는 4500원에 두세트가 들어있다.

일주일 좀 넘어서 잊힐때 쯤 도착한 하비풀 스킬자수세트.
시리얼 일러스트만 차용한 줄 알았는데 이게 뭐야?
내가 상세페이지를 잘 못본건지, 몰랐는데 시리얼도 한 상자 들어가 있었다.

시리얼을 샀더니 스킬자수가 온 것일까?
스킬자수를 샀더니 시리얼이 온 것일까?
몰랐다가 받으니 내돈내산 이지만 괜히 엄청 선물같고 신났다.

팜플렛에는 완성된 컵받침 예시와 시리얼 사진이 함께 실려있다.

포스트 라이스 앤 화이버 시리얼.
이름이 길다.

안쪽에는 스킬자수키트 구성품과 스킬자수 만드는 방법 안내가 함께 실려있다.

하비풀 사이트 컨텐츠에 대한 간단한 질문사항에 대한 답변도 실려있다.

바늘도 두개 들어있어서 남편에게 같이 할래? 아양을 좀 떨어 보았다.

실패했다.
혼자 만들면서 브이로그나 찍어봐야지.

마지막으로 선물(?) 시리얼 모습도 첨부.

요거트맛 식이섬유볼이 들었다고 한다.
우리 부부는 요거트를 싫어 하는데..
식이섬유를 강조한거 보면 장건강에 좋으려나?
사과향이라니 먹어나 봐야지.